반응형



짐 스터게스와 열애 인정한 매력녀 배두나 모음











































































































2014-05-21 00시 - 배두나 기사모음
배두나 열애 인정 배두나 열애 인정,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 열애 "내 남자친구" 국내 배우 배두나와... 배두나는 20일(이하 현지시각), 칸 영진위 파빌리온에서 취재진과 만나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배두나 열애 인정 짐 스터게스 (사진=BAZAAR) 배우 배두나가 짐 스터게스와 열애를 공식 인정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폭발적인 가운데‘배두나의 남자' 짐 스터게스의 과거 발언도 새삼 화제다. 배두나는 20일(현지시각)...

배두나 열애 인정 "짐 스터게스는 남자 친구"국제 커플 '탄생!' 배우 배두나가 20일(현지시간) 할리우드... 영화 '도희야'로 칸국제영화제를 찾은 배두나는 이날 칸... 배두나와 스터게스는 할리우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 인정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 인정 배우 배두나가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의... 한편 배두나는 20일(현지시각) 프랑스 칸의 영화진흥위원회 파빌리온부스에서 진행된 영화 '도희야' 배우들과...

배두나-짐 스터게스 열애 인정. 동아닷컴DB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 배우 배두나가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의 교제를 공식 인정한... 배두나는 2012년 12월 열린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기자간담회에서...

배두나 짐 스터게스 [서울신문 En]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 인정’ 배우 배두나(34)가 할리우드 배우 짐... ‘제67회 칸 국제영화제’ 참석차 프랑스 칸에 머무르고 있는 배두나는 20일 프랑스 칸에 위치한...

배우 배두나가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 사실을 전했다. 지난 20일(현지시간) 배두나는 프랑스... 이날 배두나는 19일 불거진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배두나는 “짐 스터게스는 내...

배두나 열애 인정 "만나서 5분 안에 서로 잘 지낼거란 걸 알았다" 배두나 열애 인정 배우 배두나의 공식... 앞서 배두나는 20일 칸 국제영화제에서 진행된 한국 취재진들과의 인터뷰에서 짐 스터게스와 열애를 공식...

[헤럴드생생뉴스] 배우 배두나가 헐리우드 배우 짐... 장벽에도 배두나와 급속도로 친해졌다. 만나서 5분... 특히 짐 스터게스는 배두나에게 보호본능이... 배두나가 혼자 외국에 왔는데 영어도 잘 못 했다. 그래서...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 인정 사진. 연합뉴스 배우 배두나가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의 열애를 인정해 화제다. 배두나는 20일(현지시각) 프랑스 칸의... 이날 배두나는 "앞서 친구 관계라고 한 것은 전 매니저...


[참조] 포털에서 뉴스기사 참조함. 문제시 포스트 삭제.
반응형
Posted by DevL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