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힐링캠프 출연, 배우 하정우의 재발견





















































































2014-05-20 00시 - 하정우 기사모음
[티브이데일리 '힐링캠프' 전혜찐이 이선균의 하정우... 이날 이선균은 "하정우는 팔방미남이다"라며 "개인적으로 잘 모르지만 하정우에 부러운 게 많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선균은 "하정우는 내가 하고...

배우 하정우(36)에게 콤플렉스가 있음을 고백했다.... 이선균은 하정우에 대해 “굉장히 좋아하는... “(남편이 하정우를)엄청나게 질투한다. 하지만 둘... 급기야 이선균은 “하정우를 이기고 싶다”고 외쳐 MC들을...

일명 '하정우 콤플렉스'를 토로했다. 최근 진행된 SBS '힐링캠프' 녹화에서 이선균은 후배배우 하정우... (남편이 하정우를) 엄청나게 질투한다. 하지만 두... 급기야 이선균은 "하정우를 이기고 싶다"고 외쳐...

인식된 하정우에 대한 콤플렉스를 고백했다. 이선균은... 대세남인 하정우에게 콤플렉스가 있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선균은 하정우에 대해 "굉장히 좋아하는... (남편이 하정우를) 엄청나게 질투한다. 하지만 둘...

이선균이 하정우에게 콤플렉스가 있음을 고백했다.... 이날 이선균은 하정우에 대해 “굉장히 좋아하는... “(남편이 하정우를) 엄청나게 질투한다. 하지만 둘... 급기야 이선균은 “하정우를 이기고 싶다”라고...

대세남' 하정우 콤플렉스를 고백했다. 이선균은 5월... 이날 이선균은 하정우에 대해 "굉장히 좋아하는... (남편이 하정우를) 엄청나게 질투한다. 하지만 둘... 급기야 이선균은 "하정우를 이기고 싶다"고 외쳐 촬영장을...

이선균, "하정우에게 콤플렉스 있다" 충격 고백 '이유가?" 배우 이선균이 충무로 대세남 하정우에게... 최근 진행된 SBS '힐링캠프' 녹화에서 이선균은 하정우에... 이에 아내 전혜진은 “(남편이 하정우를) 엄청나게...

[ 배우 이선균이 하정우 콤플렉스를 고백했다. 최근... 가운데, 하정우에 대해 언급했다. 이선균은 충무로 대세남인 하정우에게 콤플렉스가 있다고 고백했다. 이선균은 하정우에 대해 "굉장히 좋아하는 배우다. 내가...

이선균이 ‘하정우 콤플렉스’를 토로했다. 이선균은 최근 SBS ‘힐링캠프’ 녹화에서 하정우에 대해... “(남편이 하정우를) 엄청나게 질투한다. 하지만 둘... 급기야 이선균은 “하정우를 이기고 싶다”고 외쳐...

이선균이 '힐링캠프'에서 ‘하정우 콤플렉스’가... 이선균은 이날 하정우에 대해 “굉장히 좋아하는... 그러자 깜짝 출연한 아내 전혜진은 “(남편이 하정우... 이선균은 “하정우를 이기고 싶다”고 외쳐 촬영장을...


[참조] 포털에서 뉴스기사 참조함. 문제시 포스트 삭제.
반응형
Posted by DevL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