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민정 아나운서 사진모음






















































2013-06-29 21시 - 고민정 아나운서 기사모음
사진=고민정 아나운서 블로그 고민정 아나운서 "남편 경제활동 반대한 건 나" 심경 고백 KBS 고민정 아나운서가 남편인 시인 조기영 씨를 둘러싼 이야기들을 언급하며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고민정...

고민정 아나운서와 남편 조기영씨 KBS 고민정 아나운서가 방송 최초로 남편의 희귀병에 대해 고백했다. 고민정 아나운서는 28일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 출연해 남편의 투병 사실에 대해 “먼저, 아직 이 사실을...

고민정 아나운서는 28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가슴이 너무 아프다. 내가 제대로 전달하지 못한걸까, 내가 너무 민감한걸까. 내 월급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다는 말. 물론 내가 한 말이지만 앞뒤 문맥 없이 그...

KBS 고민정 아나운서가 방송 최초로 남편의 희귀병에 대해 고백했다. 고민정 아나운서는 28일 방송된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 출연해 남편의 투병 사실에 대해 “먼저, 아직 이 사실을 모르고 계시는 부모님께...

고민정 아나운서는 지난 28일 오후 11시 35분 자신의 블로그에 ‘그 사람의 꿈을 접게 할 순 없었다’는 제목의 글을 남겼다. 고 아나운서는 28일 방송된 KBS2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 출연해 남편인 시인 조기영이...

고민정 아나운서의 남편 조기영 시인은 "내 아내는 명품백이 없다"며 "아내 친구들은 명품백 하나쯤은 다 가지고 있는데 아내는 옷 한 벌에도 벌벌 떤다"고 전했다. 이어 "한 번은 홍대를 지나다가다 마음에 드는 옷을...

[ ▲ 고민정 아나운서와 그의 남편인 시인 조기영(좌) ⓒ 고민정 아나운서 블로그 KBS 고민정 아나운서가 지난 28일 방송 이후에 보도된 다수의 기사에 대해 안타까운 심경을 밝혔다. 고민정 아나운서는 KBS <가족의 품격...

이에 고민정 아나운서는 "시간이 흐를수록 드는 생각은 '내가 물질에 끌려다니지 말자'였다. 내가 계속 끌려다니면 그 물질보다 나은 게 뭔가 싶었다. 명품백 100만원 짜리를 하나 사느니 10만원 짜리 10개를 사서 들고...

아나운서 고민정의 소신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6월28일 KBS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에 출연한 그는 자신의 남편 시인 조기영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조기영은 “내 아내는 명품백이...

[ KBS 고민정 아나운서의 심경 고백 글이 화제다. 고민정 아나운서는 28일 자신의 블로그에 "그 사람의 꿈을 접게 할 순 없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고 아나운서는 "가슴이 너무 아프다. 내가 제대로...


[참조] 포털에서 뉴스기사 참조함. 문제시 포스트 삭제.


반응형

'뉴스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걸스데이 화보 사진모음  (0) 2013.06.29
아이유 화보 사진모음  (4) 2013.06.29
이시영 화보 사진모음  (0) 2013.06.29
유인나 화보 사진모음  (0) 2013.06.29
정인영 아나운서 사진모음  (0) 2013.06.27
Posted by DevL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