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인나 화보 사진모음
































































2013-06-29 21시 - 유인나 화보 기사모음
유인나 촬영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인나 촬영장, 감탄사 "유인나 촬영장 화보같다 "유인나 촬영장에 지현우만 반하게 아니라 우리도 반했다 "유인나 촬영장, 유인나 같은 마누라가 있었으면 "유인나 촬영장, 유인나...

'팝핑 걸' 콘셉트의 화보에서 유인나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을 소화했다. 특히 우월한 몸매를 자랑하는 유인나는 가슴이 깊게 파인 튜브톱 란제리룩 스타일 의상과 미니 드레스로 '청순 글래머'의 위엄을...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배우 유인나화보를 통해 팝콘처럼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주말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KBS 2TV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이유신 역을 맡아 똑 부러진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유인나화보를 통해 팝콘처럼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주말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이유신 역을 맡아 똑 부러진 연기를 선보이는 유인나가 패션 매거진...

[ 배우 유인나화보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유인나는 최근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유인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유인나는 '팝핑 걸' 콘셉트의...

유인나화보를 통해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유인나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5월호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운 여인의 모습을 강조한 ‘POPPING GIRL’ 콘셉트 화보와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플라워 프린트 룩...

줄이야", "유인나 몸매, 부럽다", "다이어트 해야겠다", "나도 저런 튜브톱 입어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인나의 육감적인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amysung@media.sportsseoul.com

유인나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자신이 DJ를 맡은 라디오 프로그램 ‘볼륨을 높여요’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라디오 DJ가 꿈이었다고 밝힌 유인나는 “생방송 스케줄보다 더 힘든 건 힘든 상황에...

배우 유인나가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 유인나는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 5월호 화보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청순글래머’의 대표주자인 그는 과감한 노출을 하며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화보유인나는 스포티한 데님셔츠와 스트라이프 재킷, 스키니 진 등으로 연출한 데님 룩을 그녀 특유의 달콤하고 또 상큼한 분위기로 소화했다. 특히 때론 소녀처럼 수줍어하고, 때론 소년처럼 장난기 가득한 그녀의...


[참조] 포털에서 뉴스기사 참조함. 문제시 포스트 삭제.


반응형

'뉴스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민정 아나운서 사진모음  (0) 2013.06.29
이시영 화보 사진모음  (0) 2013.06.29
정인영 아나운서 사진모음  (0) 2013.06.27
이현주 아나운서 사진모음  (1) 2013.06.27
가애란 아나운서 사진모음  (0) 2013.06.27
Posted by DevL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