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치어리더 강예진 사진모음









































































































2013-07-09 23시 - 치어리더 강예진 기사모음
치어리더 강예진이 추신수를 응원했다. 8일 강예진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추신수 경기 보다가 저 막 소리 지르고 더워죽겠어요! 제가 치어리더 응원했던 경기 통틀어 대반전드라마네요. 추신수 끝내기 홈런...

강예진치어리더 출신으로는 드물게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LG 트윈스의 인기 치어리더로 야구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강예진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추신수 끝내기 홈런에 강예진도 기뻤나 보다”...

[티브이데일리 치어리더 출신 강예진이 추신수 끝내기 홈런에 응원을 보냈다. 강예진은 8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추신수 경기보다가 저 막 소리 지르고 더워죽겠어요 제가 치어리더 응원했던 경기 통틀어...

8일 강예진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추신수 경기 보다가 저 막 소리 지르고 더워죽겠어요! 제가 치어리더 응원했던 경기 통틀어 대반전드라마네요. 추신수 끝내기 홈런 자랑스럽습니다”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치어리더 출신 방송인 강예진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강예진은 8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전 세계에 운동하는 제 모습이 나간 다네요. 무보정 영상컷. 저도 월드스타? 죄송합니다. 저 '베이근녀' 맞죠? 그쵸?"라는...

베이근녀 강예진 ‘전직 치어리더 포스’ 숨길 수 없는 S라인! 베이근녀 강예진이 화제다. 전 치어리더 출신 방송인 강예진의 운동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베이근녀 강예진의 헬스장 모습...

강예진 미투데이 News1 LG트윈스의 전(前) 치어리더 강예진이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강예진은 자신의 SNS에 운동사진과 함께 "벌써 집중트레이닝한지 한 달이 넘어가네요. 중간체크. 3월 초 기대해주세요....

치어리더 출신 방송인 강예진의 운동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베이근녀 강예진의 헬스장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베이근녀 사진 속 강예진은 트레이닝복을...

사진출처 | 강예진 미투데이 ‘강예진 화보 공개’ 전 치어리더 강예진이 매력을 가득 담은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강예진은 31일 자신의 SNS 미투데이를 통해 “화보 2탄”이라며 자신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치어리더 출신 방송인 강예진이 날씬하면서도 볼륨있는 몸매가 돋보이는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의 시선을 끌고 있다. 강예진은 30일 프로필 사진 공개에 이어 31일 운동을 하며...


[참조] 포털에서 뉴스기사 참조함. 문제시 포스트 삭제.


반응형
Posted by DevL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