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지우 녹음 중단 눈물펑펑 사진모음












윤스맘 인생즐기기 - 최지우 녹음 중단, 어떤 사연일까요?
























2013-05-07 23시 - 최지우 녹음 중단 기사모음
최지우 녹음 중단, 해나 수술 장면서 눈물 펑펑 최지우 녹음 중단 소식이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 배우 최지우는 지난 6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랑'의 첫 번째 이야기 '해나의 기적' 내레이션 중 흐르는 눈물을...

최지우 녹음 중단 (사진출처: MBC '휴먼다큐 사랑' ) 천지일보=강은영 기자]배우 최지우가 내레이션 녹음을 중단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최지우는 MBC '휴먼다큐 사랑'의 첫 번째 이야기 '해나의 기적' 내레이션 녹음...

최지우 녹음 중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지우 녹음 중단 말만 들어도 슬프다. ”, “최지우 녹음 중단 누구나 그랬을 것 같다. ”, “해나가 꼭 건강해졌으면 좋겠다. ”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해나의...

최지우 녹음 중단.사진-MBC '휴먼다큐 사랑' 제작진 제공 최지우 녹음 중단 배우 최지우가 내레이션 도중 눈물을 펑펑 쏟았다. MBC '휴먼다큐 사랑'의 첫 번째 이야기 '해나의 기적' 내레이션에 참여한 배우 최지우가 더빙...

최지우 녹음 중단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나의 기적 너무 슬펐다. 최지우 녹음 중단할 만 했다” “해나의 기적 보고 나도 울었다” “최지우 녹음 중단할 정도로 마음 아팠구나 나도 그랬다” 등 다양한 반응을...

하지만 해나가 수술 받는 과정이 시작되자 수술실 앞에서 해나 아빠가 울기 시작하자 최지우는 목이 메여 수차례 녹음중단했다. 특히 수술을 마친 해나가 통증에 괴로워하면서도 소리를 낼 수 없어 해나 엄마도...

최지우녹음 중단 소식에 누리꾼들은 “마음이 여린 지우 씨”, “방송 사고지만 인간적인 모습에 보기 좋네요”, “천사같은 마음씨의 지우 언니, 파이팅!”, “최지우는 얼굴도 마음씨도 예쁘네” 등 반응을...

최지우 녹음 중단 소식에 네티즌들은 “최지우 녹음 중단 충분히 이해간다”, “최지우 녹음 중단까지 할 정도로 안타까운 사연이었다”, “최지우 녹음 중단은 그래도 프로답지 못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지우 녹음 중단…“안타까운 사연에 눈물” 사진=MBC 최지우 녹음 중단…“안타까운 사연에 눈물” 최지우 녹음 중단이 화제다. 6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랑-해나의 기적’편 내레이션 녹음에 참여한 최지우는 더빙...

한편 최지우의 녹음 중단 소식에 누리꾼들은 “최지우 녹음 중단, 정말 가슴이 뭉클하네요” “최지우 녹음 중단, 얼마나 마음이 아팠을까요” “최지우 녹음 중단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참조] 포털에서 뉴스기사 참조함. 문제시 포스트 삭제.


반응형
Posted by DevL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