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한나 사진모음




































































































































































2015-04-21 02시 - 강한나 기사모음
신예, 강한나와 변요한이 대중들의 마음을... 배우 강한나와 영화 '소셜포비아(감독 홍석재 제작KAFA... 사로잡은 강한나는 대학 입학 때부터 '마지막 귀갓길... 특히 강한나가 출연한 '마지막 귀갓길'은 2009년 대종상...

신예, 강한나와 변요한이 대중들의 마음을... 배우 강한나와 영화 ‘소셜포비아’(감독 홍석재)에서... 사로잡은 강한나는 대학 입학 때부터 ‘마지막... 특히 강한나가 출연한 '마지막 귀갓길'은 2009년 대종상...

신예, 강한나와 변요한이 대중들의 마음을... 배우 강한나와 영화 '소셜포비아(감독 홍석재 제작KAFA... 사로잡은 강한나는 대학 입학 때부터 '마지막 귀갓길... 특히 강한나가 출연한 '마지막 귀갓길'은 2009년 대종상...

신예 강한나와 춤을 춘 영상이 화제다. 서강준은 강한나와 지난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강한나와 서강준은 전지현, 이정재를... 강한나와 서강준은 "올림픽에 나가기가 어디 쉽나요, 세계 1위 못한데도...

배우 강한나는 롤모델로 전도연을 꼽으며 “만나보고...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배우 강한나는... 당시 강한나는 엉덩이 일부를 드러내는 디자인의... 그 결과 강한나는 며칠 동안 각종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기녀 가희 역을 맡은 강한나는 “감독님과 가희의 감정선, 사람에 따라 바뀌는 태도나 눈빛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시대상을 잘 알아야 인물을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그 시대의 논문을 찾아보면서 알아갔다”...

[한강타임즈] 강한나, 트레이드 마크 '보조개 미소' 모음! 강한나 너무 상큼한 미소? 배우 강한나의 트레이드... 공개된 사진은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강한나의 사진을 모은 것으로, 강한나의 청순한 매력과 싱그러운 미소가...

0’의 오프닝 기념식에 참석한 배우 강한나.(뉴스컬처)... 0’의 오프닝 기념식에 참석한 배우 강한나.(뉴스컬처) ‘원피스 특별전’ 배우 강한나가 오프닝... 배우 강한나 등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9. 연합뉴스 - 인사말 하는 강한나
3일 오후 서울 종로구 연건동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열린 '원피스 메모리얼로그 정상결전완결편 ver 2.0' 전시회에 참석한 배우 강한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15.4.3 yangdoo@yna.co.kr ▶연합뉴스 앱 지금...

강한나 쵸파 [TV리포트=조준영 기자] 강한나가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강한나는 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강한나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원피스특별기획전을 관람하는 도중 쵸파를 가리키며 카메라를...


[참조] 포털에서 뉴스기사 참조함. 문제시 포스트 삭제.


반응형

'뉴스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세연 시구 사진모음  (0) 2015.04.21
한수아 사진모음  (0) 2015.04.21
이연두 사진모음  (0) 2015.04.21
2015 상하이모터쇼 레이싱모델 사진모음  (0) 2015.04.21
2015 서울모터쇼 레이싱모델 사진모음  (0) 2015.04.21
Posted by DevL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