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밍아웃으로 논란의 중심이 된 김재웅 기사 모음





2014-05-08 17시 - 김재웅 기사모음
출처= 김재웅 페이스북 [동아닷컴] ‘김재웅 커밍아웃’ 디자이너 김재웅이 커밍아웃 후 자신의 심경을 페이스북에 남겨 눈길을 끌었다. 김재웅은 8일 제작진을 통해 “나는 당당하다. 애초부터 숨길 생각이 없었다”...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디자이너 김재웅이 커밍아웃 후 심경을 드러냈다. 김재웅은 8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난 괜찮아! 오늘도 미친 듯이 일해보자"라고 짧은 글을 올렸다. 앞서...

'셰어하우스'에 출연한 디자이너 김재웅이 커밍아웃 한... 지난 7일 올리브TV '셰어하우스' 2회에서는 김재웅이 동성애자임을 고백했다. 이날 이상민은 김재웅에게... 이에 김재웅은 "내가 한가지 다른 점이 있다면 나는...

김재웅 커밍아웃 SNS 심경 고백 김재웅 커밍아웃 SNS 심경 고백 패션디자이너 김재웅이 커밍아웃 후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김재웅은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난 괜찮아! 오늘도 미친 듯이 일해보자”라는 글을...

[경제투데이 연예취재팀] 김재웅 커밍아웃 사실이... 중에 김재웅이라고 디자이너가 있다”는 말을 했다.... 같은 날 김재웅은 방송을 통해 “나는 다른 이들과...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셰어하우스 (사진=최성준 트위터) '김재웅' '김재웅 커밍아웃' 'god... 사진 속에는 천이슬, 최희, 김재웅, 이상민, 최성준, 우희 등 '셰어하우스... 한편, 앞서 7일 방송된 '셰어하우스'에서는 디자이너 김재웅이...

셰어하우스 김재웅 (사진: O'live TV '셰어하우스') '셰어하우스 김재웅' 김재웅 커밍아웃 소식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내리고 있는 가운데 김재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김재웅은 1990년생 패션 디자이너로...

디자이너 김재웅이 커밍아웃 후 심경을 밝혔다. 김재웅은 8일... 앞서 김재웅은 지난 7일 방송된 <셰어하우스>에서 “나는 다른 이들과... 김재웅과 같이 <셰어하우스>에 출연하고 있는 최성준은 이러한 고백에 응원의...

김재웅 커밍아웃 심경 김재웅, 커밍아웃 후 심경 고백 "난 괜찮아, 애초부터" 갑자기 왜? 패션디자이너 김재웅이 커밍아웃 후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8일 김재웅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난 괜찮아! 오늘도...

디자이너 김재웅이 방송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에 대해... 디자이너 김재웅은 이날 지인과 데이트를 하고... 이에 김재웅은 "나 같은 목소리 되게 많아. 조권 씨도... 방송인 이상민은 김재웅의 목소리를 듣고 따라 하는...


[참조] 포털에서 뉴스기사 참조함. 문제시 포스트 삭제.
반응형
Posted by DevL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