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인나 사진



 





 





  








 



  





 





  









 





 



 


 

  






 


2013-12-19 23시 - 유인나 기사모음
▲ 별에서 온 그대 유인나 '별에서 온 그대' 유인나가 착한 얼굴로... 유세미(유인나)에게 천송이에 대해 물었다. 이에 유세미는 "송이가 나는...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별에서 온 그대' 유인나 ⓒ SBS 방송...

연예뉴스팀] 유인나 지현우 "자주 못보지만 문제없이 잘 만나고 있어" 결별설 일축 유인나 지현우 유인나 지현우 결별설에 유인나 측이 입장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유인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티브이데일리 양의 탈을 쓴 유인나의 본심은 무엇일까. 1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이하 '별그대') 2회에서 유세미(유인나)는...

유인나가 착용한 퍼재킷은 '엘페(ELFEE)' 제품이다. 지난 18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회에서는 유인나는... 유인나가 선택한 퍼재킷은 3단 컬러 배색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부드럽고 보송보송한 폭스퍼로...

‘별에서 온 그대’ 유인나가 친구 전지현을 향한 열등감을 드러냈다. 12월 19일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연출 장태규) 2회에서 유세미(유인나 분)는...

유인나 지현우 배우 유인나 지현우 결별설에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유인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한 매체를 통해 “유인나 지현우는 문제 없이 잘 만나고 있다. 지현우가 군 복무 중이기에 데이트하기...

최근 연예계에서 유인나와 지현우 결별설이 떠돌았으나 유인나 측에서 '애정전선에 이상 없다' 며 공식 입장을... 유인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근 유인나와 지현우의 결별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서울=News1) 김인영 인턴기자 배우 유인나가 SBS... 유인나는 지난 16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받았다는 유인나는 "세미가 차분한 친구라서 최대한... 유인나는 "(앞선 캐릭터들과) 다른 점은 발랄함이나...

배우 유인나 지현우 커플의 결별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부인했습니다. 지난 18일 유인나의... 유인나 지현우는 지난해 4월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연예계 공식 커플인 유인나 지현우가 결별설을 일축했다. 유인나의 소속사 YG측은 결별설에 대해 "군복무 문제로 데이트를 못할뿐 그 어느 연인들보다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지현우 소속사 측도 "최근 두 사람의...


[참조] 포털에서 뉴스기사 참조함. 문제시 포스트 삭제.


반응형
Posted by DevL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