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인서 맥심 사진























2013-12-07 17시 - 김인서 맥심 기사모음
있는 김인서가 얼마전 맥심 화보 촬영을한 것. 그녀는 드라마 ‘장미의 전쟁’ 주연을 맡아 매일 이어지는 밤샘 촬영에 몹시 지쳐있었지만, 카메라 앞에서 카리스마 있는 눈빛을 뿜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최근 김인서는 남성잡지 ‘맥심’과 화보촬영을 진행, 2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화보 속 김인서는 가슴골이 드러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강렬한 눈빛으로 폭풍 섹시미를 선보였다. 김인서는 SBS 아침드라마 ‘장미의...

영화 '악마를 보았다'부터 최근 아침 드라마 '장미의 전쟁'까지 연기의 폭을 넓혀가고 있는 여배우 김인서는 남성잡지 ‘맥심’ 2월호에 화보에 등장했다. 김인서는 특히 '악마를 보았다'에서 도륙 별장의 여인으로...

영화 '악마를 보았다'부터 최근 아침 드라마 '장미의 전쟁'까지 연기의 폭을 넓혀가고 있는 여배우 김인서맥심 2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김인서는 SBS 아침드라마 '장미의 전쟁' 주연을 맡아 매일 이어지는 밤샘...

[세계닷컴] CF계와 케이블 방송을 종횡무진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신예 김인서가 17일부터 방영되는... <사진 제공 맥심> / neocros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segye.com * 제17대 대선 특별 사이트 http://17daesun.segye.com

송지선-김민아 화보 사진 (출처_맥심) '프로야구의 여신' 송지선-김민아 화보가 화제다. 송지선-김민아... 보았다>의 김인서의 매력적인 화보, 크로스오버 뮤지션 양방언과의 유쾌한 인터뷰, MAXIM이 선정한 ‘세계에서...

한편, 맥심 2월호에서는 김민아, 송지선 아나운서의 화보 외에도 홍대 여신 요조의 화보, '악마를 보았다'의 김인서의 매력적인 화보, 크로스오버 뮤지션 양방언과의 유쾌한 인터뷰, 맥심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한편 맥심 2월호에서는 김민아, 송지선 아나운서의 화보 외에도 `홍대 여신` 요조와 `악마를 보았다` 김인서 화보, 크로스오버 뮤지션 양방언과의 인터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 김민아

맥심’ 2월호에서는 송지선-김민아 아나운서의 화보 외에도 홍대 여신 요조의 화보, 영화 ‘악마를 보았다’의 김인서 화보, 크로스오버 뮤지션 양방언과의 인터뷰 등을 만날 수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맥심’ 2월호에서는 송지선-김민아 아나운서의 화보 외에도 홍대 여신 요조의 화보, 영화 ‘악마를 보았다’의 김인서 화보, 크로스오버 뮤지션 양방언과의 인터뷰 등을 만날 수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참조] 포털에서 뉴스기사 참조함. 문제시 포스트 삭제.


반응형

'뉴스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라라 화보 사진  (0) 2013.12.07
현아 화보 사진 모음  (0) 2013.12.07
윤은혜 화보 사진 모음  (0) 2013.12.07
김예림 화보 사진 모음  (0) 2013.12.07
이연희 화보 사진 모음  (0) 2013.12.07
Posted by DevL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