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민주희 사진모음
































































2013-09-09 22시 - 민주희 기사모음
민주희와 조은나래, 롤여신들의 LOL 실력의 모든 것을 밝혀낸다. 9일... 서머'서 민주희와 조은나래가 LOL 대결을 벌인다. 민주희는 LG-IM... 지난 '롤챔스' 서머시즌 부터 민주희에 이어 승리팀 인터뷰를 담당한...

프로게이머 김정균과 한팀을 이뤄 롤 대결에 나선다. 상대는 과거 롤 여신 민주희민주희는 정윤성과 한팀을 이뤘다. 전 현직 롤 여신의 대결의 승자는 누가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seoul@media.sportsseoul.com

[동아일보] 미모의 게임방송 리포터 민주희가... 15일 온게임넷은 게임방송 리포터 민주희와 전직 프로게이머... 민주희의 '나는 캐리다'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민주희 볼수록 매력 있다", "민주희 출연 방송 기대하겠다...

[쿠키 문화] 게임방송 리포터 민주희(사진)와... 민주희와 정윤성은 15일 오후 방송된 ‘나는 캐리다... 김태형과 김정균의 ‘산악회팀’과 민주희와 정윤성의... 있는 민주희의 진행자 합류로 큰 관심을 모았다....

리포터 민주희가 발탁됐다. 온게임넷은 최근 게임방송 리포터 민주희와 전직 프로게이머 정윤성을 '나는... 민주희의 '나는 캐리다' 합류 소식에 네티즌은 "나는 캐리다, 민주희 볼수록 매력 있다", "나는 캐리다, 민주희...

민주희-정윤성 (사진=온게임넷) 민주희와 정윤성이 ‘나는 캐리다 서머’에 새 MC로 합류한다. 15일 CJ E&M... 활약했던 민주희와 전 LG-IM 소속 프로게이머 정윤성을 새 MC로 투입했다. 이에 민주희와 정윤성은 기존 MC...

민주희, 정윤성 ‘나는 캐리다 서머’새 MC 합류…흥미진진 활약 기대 민주희와 정윤성이 ‘나는 캐리다... 활약했던 민주희와 전 LG-IM 소속 프로게이머 정윤성을 새 MC로 투입했다. 민주희와 정윤성은 기존 MC 김태형...

아나운서 민주희와 프로게이머 정윤성이 새 MC로 합류한다. CJ E&M 게임... 서머’에 민주희와 정윤성을 투입했다. 민주희는 지난 시즌까지 리그... 네 명의 MC는 김태형·김정균 조합의 ‘산악회 팀’과 민주희...

나는 캐리다 민주희 [사진=온게임넷] '나는 캐리다 서머'가 새롭게... 활약했던 민주희와 전 LG-IM 소속 프로게이머 정윤성이 새 MC로 합류했다.... 뜻)'과 민주희 정윤성의 '방출 자매 팀'으로 나눠 대결을 펼치며, 지는...

15일 오후 2시 '나는 캐리다 서머'에 지난 시즌까지 롤챔스에서 리포터 활약했던 민주희와 전, LG-IM... 김태형, 김정균 조합의 '산악회 팀(만나기만 하면 산으로 간다는 의미)', 뉴 페이스 민주희, 정윤성의 '방출 자매...


[참조] 포털에서 뉴스기사 참조함. 문제시 포스트 삭제.
반응형

'뉴스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은나래 사진모음  (0) 2013.09.17
유이 사진모음  (0) 2013.09.11
전소민 화보 사진모음  (0) 2013.09.09
선미 화보 사진모음  (0) 2013.09.09
박형식 화보 사진모음  (0) 2013.09.09
Posted by DevL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