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나은 사진모음






























































































































































2013-05-13 23시 - 손나은 기사모음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악플에 대한 심경을 털어놨다.... 태민 손나은 커플이 악플에 대한 심정을 토로했다.... 손나은 역시 “댓글을 안 보려고 해도 보게 되더라.... 한편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나은 악플 심경...

손나은 악플 심경 손나은 악플 심경이 방송 직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손나은과 태민이 모교를 방문해 풋풋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손나은은...

손나은 악플 심경 고백 장면/MBC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우결' 합류 후 겪었던 악플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1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 손나은은... 손나은은 "첫 방송 이후 많은 반응들이 쏟아졌다"며...

◆…손나은 악플 심경 <사진: MBC '우리결혼했어요 4'> '손나은 악플 심경'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악플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손나은은 지난 11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 4'에서 샤이니 멤버 태민과 함께...

손나은 악플 심경이 화제다. 5월1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서는 에이핑크 손나은이... 이날 개별 인터뷰를 통해 손나은은 악플때문에... '우결'에서 손나은과 가상 부부로 출연하는 태민은 "내가...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악플 심경을 고백했다. 손나은은 지난 11일... 손나은은 “다 봤다. 안 보려고 했는데 보게 되더라.”면서... 손나은의 가상 남편인 샤이니 태민은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는 분은...

에이핑크 손나은이 ‘우결4’ 출연 후 악플에 대한... 에서 손나은은 가상남편 샤이니 태민과의 가상결혼 이후 쏟아지는 악플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손나은은... 손나은 악플 심경에 네티즌들은 “손나은 악플 심경...

손나은 악플 심경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4` 방송캡쳐] [뉴스핌=대중문화부] 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1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태민과 손나은... 이날 모교 방문에 앞서 손나은은 속마음 토크를 통해 첫...

손나은 악플 심경 손나은 악플 심경... '우결'에서 밝혀 에이핑크 손나은이 악플에 대한 심경을 고백해 화제다.... 시즌4’에서는 샤이니 태민과 손나은이 자산들을 둘러싼 악플에 대한 심정을 토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나은 악플 심경(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손나은 악플 심경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샤이니 태민과의 가상... 시즌4'에서는 손나은 태민 커플의 두 번째 만남이...


[참조] 포털에서 뉴스기사 참조함. 문제시 포스트 삭제.


반응형
Posted by DevLion
,